회원등록 비번분실

   

 

   


 

 

  POP글씨

POP글씨에 대한 이야기
POP이란 Point Of Purchase Advertising의 약자로서 구매시점 광고 또는 판매시 점광고라고도 하며, pop광고는 인적 판매활동의 보조수단으로서 소비자로 하여금 상품을 구매하게 하는 행위를 유발시키는데 커다란 역할을 한다.

구매시점 광고란 상품을 판매하는 장소에서 행해지는 모든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점내로 들어와 제품 구입에 이르게 하는 직접 광고를 말한다.
간단하고 명료한 문구디자인으로 지나가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어 상품이나 행사 등을 홍보하는 것이 목적이다.
pop광고는 매장을 번잡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pop광고를 붙이는 것으로 고객의 질문을 줄여, 고객이 일부러 판매사원 을 찾아 묻지 않아도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형태의 광고이다.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이 POP광고의 매력이며 그림에 소질이 없어도 누구나 훌륭한 POP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

POP글씨 커리큐럼
초급반 기초서체익히기 60,000원
1강 : POP기초이론, 선긋기, 자음+모음
2강 : 한글받침
3강 : 숫자익히기
4강 : 알파벳익히기(대문자+소문자)

4절 스케치북 포스터칼라9검정) 화홍구성붓 신문지 외
중급반 단어연습
5강 : 평붓단어연습(업종별 기본단어)
6강 : 평붓단어연습(업종별 기본단어)
7강 : 소제목연습/병매직, 평붓, 둥근붓
8강 : 글자꾸미기(음영, 테두리, 하이라이트)

스케치붓, 포스터칼라, 화홍구성붓, 신문지병매직, 둥근붓, 마카펜 외

고급반 단어연습 POP제작
9강 : 단어연습(업종별단어)
10강 : 일러스트
11강 : 8절 작품제작(업종별 3작품)
12강 : 4절 작품제작(업종별 3작품), 자유작품(1작품)

색지, 스케치붓, 포스터칼라, 화홍구성붓, 신문지병매직, 둥근붓, 마카펜 외
사범반 입체작품
13강 : 시화작품 만들기
14강 : 입체1
15강 : 입체2

폼보드, 우드락, 컷팅기 외

연구반

::기타과정::






POP글씨 작품들




 

COPYRIGHR ⓒ KOOKJEA CULTER CENTER ALL RIGHT RESERVED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464-3번지 TEL:010-4804-0353

1212hee@naver.com│번호 141-82-01378